로그인 후
여행사 전용
할인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K동)

맨위로

맨 아래로

상품을 이용한 여행자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입니다.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해당 상품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전체 3

회원평점 9.3

[호텔] 다낭>오행산&논누옥비치 |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

유명한 리조트라 가족여행에 빈펄을 2박 잡았습니다. 11월에 다녀와서 그런지 날씨는 쌀쌀해서 수영은 길게는 못하고 낮에 해 있을때 잠깐 잠깐 했어요. 객실도 너무 좋고 시설도 너무 좋았지만... 조식이 조금 비용에 비하여 약한듯 합니다. 조식당에 김치가 있어서 좋긴 했지만.. 만족도는 떨어졌어요 다음번 다낭을 가게되면 다른 리조트도 묵어봐야 할거 같습니다.댓글(0)
청결/부대시설
10
친절/서비스
10
위치/교통
10
조식
7
2019-12-04(수)
회원평점 5.8

[호텔] 나트랑>혼 트레섬(빈펄섬) |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

빈펄랜드 이용하실분 절대 패키지로 구매하지 마세요~ 그냥 현장에서 필요한 날 구매 하세요.. 태풍으로 인해 환불 문의한 결과 close되지 않으면 환불불가 하다길래 갔더니 문만 열어놓고 시설은 거의 90%이상 운행중단이 되어 워터 슬라이드 2번 타고 그냥 왔네요... 그리고 다운타운으로 나가는 보트는 중단 케이블카는 운영... 케이블카 타고 나가려고 하니 케이블카는 또 몇시까지 운영한다길래 나가지도 못하고...최악이네요 천재지변으로 인한걸 문제 삼는게 아니라 문만 열어놓고 시설중단 시켜놓고 환불불가 라는 운영 정책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구요... 위치 또한 다운타운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애기들이 있어서 테마&워터 파크에서만 놀거면 조용하고 좋지만 시내 돌아다니실 분들은 시내쪽 호텔 잡으시고 워터&테마파크 올거면 그냥 왕복으로 케이블카나 보트 타고 들어오시는게 훨씬 편해요...맛사지 받으러 한번 나갈려고 해도 보트시간 맞춰야 되고 선착장 내려서 또 택시타고 이동해야 하는데 호텔 들어갈때도 이걸 반복 해야된다는게 은근 시간과 노동과 돈 입니다. 참고로 풀보드도 포함사항이 아닌 그냥 현장에서 사먹는걸 추천 합니다. 이것도 시간 못맞추면 얄짤없이 못먹어요...돈 몇푼 아끼려다 빈펄랜드 포함, 풀보드 했다가 엄청 손해 봤네요...댓글(0)
청결/부대시설
8
친절/서비스
4
위치/교통
2
조식
9
2019-11-10(일)
회원평점 10

[차량] 하노이 | 나짱(나트랑) - 나짱(나트랑)

비행기 1시간 연착, 입국심사 지연으로 기사님 오래 기다리셨는데 안전하게 호텔 도착했습니다. 호텔 체크인하고 빨리 들어가고 싶어서 전 먼저 호텔로 들어가고 동생한테 20불 팁 주라고 했는데 동생이 어둡고 잘 안보여서 5불 줬어요ㅜ) 댓글(0)
기사친절
10
차량상태
10
안전운행
10
시간엄수
10
2019-08-02(금)